본문 바로가기

지식Information 꿀팁 모음 창고

KT VIP 멤버십으로 스타벅스 tall 사이즈 500원에 즐기는 법!

반응형

"KT VIP 멤버십으로 스타벅스 이용하기"

gif 사용gif 사용


아.. 안나던 오타가...심기 일전 해서..


KT VIP 멤버십 스타벅스 활용하기KT VIP 멤버십 스타벅스 활용하기


완성 : )


핸드폰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통신사에서 주는 할인혜택을 얼만큼 알차게 이용하고 계시나요? 저는 KT VIP회원 으로써 년초에 12만점을 배정 받습니다.


이렇게 배정받은 포인트를 1년동안 알차게 사용해야지 돈 버는 느낌이 납니다.


하지만 저같은 직장인 분들은.. 사실 얼마만큼 잘 이용을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12만점 모두 소진한 적이 없을 정도로 생각보다 알차게 사용하지 못하는거 같아요.


그런데 이번에 알려드리는 KT VIP 멤버십을 스타벅스에서 알차게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한달에 한번 이용할 수 있는 건데 생각보다 모르시는 분이 많더라고요.


나는 KT VIP 등급 멤버십 입니다!

각 통신사마다 고객유치를 위해 각종 할인혜택을 주면서 다른 통신사와는 다른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통신사를 KT로 이용중이신 분들 중!


VIP 멤버쉽에 해당되신 분들에게 아주 유용하게 스타벅스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두둥탁!!) 

KT 멤버십 등급기준KT 멤버십 등급기준


제가 사용하는 통신요금은 연간 이용금액이 100만원이 되지 않지만 VIP 멤버십으로 등급이 올라가 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될 수 있을까요?


사실 저는 KT의 아들이기 때문에 이런 특혜가 있습니다.... : )


믿는분 없죠.. 


멤버십 등급은.. 사실상 골드에 해당하지만 6년이상 사용고객이기 때문에 VIP 등급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다는 사실! 이거는 조건만 맞으면 누구나 해당 가능 합니다.

KT 멤버십등급 업그레이드 팁!KT 멤버십등급 업그레이드 팁!


이렇게 VIP 멤버십 등급으로 올라가면 좋은점이 있습니다. 단순히 이름만 VIP로 누리게 해주는 것이 아니라 VIP초이스라는 혜택을 무.료 제공해 줍니다.


KT 멤버십 VIP 초이스 혜택KT 멤버십 VIP 초이스 혜택


이 중에서!


오늘 알려드리는 팁을 콕! 찝어서..

KT 멤버십 VIP 초이스 무료혜택KT 멤버십 VIP 초이스 무료혜택


바로 스타벅스 커피를 포인트 차감만으로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사이즈가 Shot 이기는 하지만 포인트 만으로도 제공받을 수 있는 아주 가성비 좋은 혜택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Shot 사이즈 받고.. 더블로! Tall 사이즈로 업그레이드가 된다는 사실!!!


KT 멤버십 VIP 초이스 스타벅스KT 멤버십 VIP 초이스 스타벅스


자.. 이제 이렇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1. KT VIP로 아메리카노 주문을 합니다.

2. 사이즈를 톨로 업! 해주세요.. 라고 주문을 합니다.

3. 톨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하셨으니 추가금액 500원만 결재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주문을 끝마치고 결과물을 받아들고 나오시면 됩니다 : )


실질적으로 톨 사이즈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고 500원 추가만 하면 된다는 사실!


KT 멤버십 VIP 초이스 스타벅스 사이즈업!KT 멤버십 VIP 초이스 스타벅스 사이즈업!


벌써 아는 분들은 이렇게 매달 한번씩 나름데로 알차게 포인트를 이용중에 있습니다.


사실.. 포인트 말고 10만원 통신비 차감을 해주는게 좋겠지만 말이죠 ㅎ


KT VIP 멤버십 스타벅스 이용하기.

매달 사용할 수 있는 VIP 초이스 혜택 중 스타벅스에서 사이즈 업 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알면 좋은 정보고 모르면 사용할 수 없는 정보가 바로 이런 것이네요.


(멤버십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자녀를 둔 집에서는 벌써부터 잘 사용하고 있을 혜택 이겠지만..)


이런것도 놓치지 말고 틈틈이 확인해 보시고 내가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또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봐요~

KT 멤버십 VIP 초이스 무료혜택KT 멤버십 VIP 초이스 무료혜택




공감은 힘! 댓글은 소통!!공감은 힘! 댓글은 소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