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리뷰 review

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매콤한 낙지볶음 한상 잘 먹고 왔어요.

반응형

"추운날에 먹어 더운 든든한 매콤한 낙지볶음 한 상"

대전맛집 둔산동 시골길 낙지볶음대전맛집 둔산동 시골길 낙지볶음


오랜만에 점심 약속이 있어 대전 둔산동 타임월드 뒤쪽 식당을 방문하게 되었네요. 워낙 맛있는 집으로 소문이 나서 점심때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는 말에 부푼 기대를 안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추운날씨에 매운 음식을 먹으면 몸에 열도 나고 추운기운이 싹~ 사라지니 참 좋죠. 이렇게 더운날 말고 말이죠.... 요즘은 낮밤의 기온차가 상당해서 점심때 쯤이면 제법 쨍쨍한 햇볕에 더운기운을 느끼기도 하죠. 그럼에도 구지.. 낙지볶음을 먹어야한다는 말에.. 어쩔 수 없이 방문하게 되었죠.


대전맛집 둔산동 시골길 낙지볶음..

(두둥 탁!)

둔산동 시골길내륙점 방문둔산동 시골길내륙점 방문

042-487-1638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61지번 둔산동 997

영업시간 11:00 ~ 21:30


대전맛집 둔산동 시골길내륙본점 방문

둔산동에 맛있는 낙지볶음 집을 찾는다면 많은 분들이 이곳을 찾는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지인피셜이고 실제 방문하기 전에는 그냥 그런가 보다 했습니다.

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

웨이팅이 있을거라는 걸 믿지 않았지만 딱히 붐비는 점심시간인데 기다림 없이 편하게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좌식도 있고 입식을 정도로 홀은 아주 크게 되어 있었습니다.

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 명부작성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 명부작성

요즘은 어디를 가던 명부작성이 필수 입니다. 아니면 QR코드를 이용해 방문 인증을 해야 입장이 가능하죠. 이제는 점점 익숙해지고 있는거 같네요.


그래도 이집은 점심 식사 인원이 얼마정도 나오는 식당이더라구요. 그걸로 봐서 일단 맛이 있다는 친구의 말은 인정하게 되네요.


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 메뉴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 메뉴

낙지볶음 1인 12,000원 입니다. 이 안에 공깃밥, 청국장, 사리까지 들어있다니 이거 너무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지..음식은 남기면 죄받는다는 어른들의 말씀을 항상 지켜왔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과하게 주문하는건 별로 좋아하지 않죠.


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 상차림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 상차림

주문을 하면 나오는 기본 상차림 입니다. 개인적으로 매운걸 잘 못먹기 때문에 이중에서 콩나물과 미역무침이 내 아픈혀를 달래줄 반찬이겠죠. 아주 못먹는건 아닌데..신전떡볶이 이런 극악스러운 매운맛은 전혀 맛있음을 못느끼기에 절대 피하는 음식이죠. 요런 낙지볶음이야 종종 먹습니다.


 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 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

청국장과 낙지볶음이 나왔습니다.


 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 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

주문을 하고 곧 있으면 낙지볶음이 접시에 담아 나옵니다. 그리 많이도 적지도 않은 적당한양이 나왔습니다. 요때는 몰랐는데 이 낙지볶음에 숨겨진 음식이 또 있더라구요. 눈치 빠른 분들은 바로 아셨겠지만..


 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 소면 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 소면

요 안에 소면이 쏙~ 숨어 있더라구요. 사실 처음 먹기전에는 비주얼에 감탄하고 있을 때라 소면이 어떻게 나오는지 마는지도 신경쓰지 못하고 있었죠.

 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 소면 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 소면


이렇게 매콤한 낙지볶음이 나왔으니.. 각종 나물을 넣고 밥과 청국장 같이 넣어줘서  쓱쓱~비벼먹으면 맛있는 낙지볶음 비빔밥이 완성이 됩니다. 매운거 못먹는 저는 열심히 콩나물을 더 넣어가며 먹었죠. 


대전맛집 시골길내륙점 낙지볶음 먹은 이야기

낙지는 기본적으로 쓰러진 소도 벌떡 일으킨다고 할 만큼 기운을 차리게 하는데는 특효 보양음식입니다. 낙지에 많이 함유하고 있는 타우린, 각종 아미노산이 간장기능을 강화시키며 뇌 기능을 돕는 DHA도 함유하고 있어 뇌 건강에도 아주 좋다고 하네요.


방문한 시골길내륙점은 막! 매운맛이 아니라 은근히 매운맛이라 누구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라 좋았네요. 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 점심 한끼를 이곳에서 먹는지 알 수 있었어요. 그리고 밥과 소면이 같이 나오기 때문에.. 양도 많습니다.


소면은 추가로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면을 좋아하시면 미리 주문해서 먹을 수 있으니 다음에는 밥을 좀 덜 먹고 소면을 추가해 먹을 생각이네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