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리뷰 review

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 한그릇 먹고왔어요.

반응형

"오~~~~랜만에 돼지국밥 한그릇 먹고왔어요. 근데.. 맛이...?!"

대전맛집 홍한울 돼지국밥 주문대전맛집 홍한울 돼지국밥 주문


대전맛집으로 소개가 많이 되고 있는 순대국밥 집인데요. 사실 예전에는 종종 다녀왔었는데 요즘은 딱히 방문할 기회가 없어 그냥저냥 출퇴근 길에 지나가던 순대국밥 집이지요.

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순대국밥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순대국밥


하.지.만.


기회는(?) 기다리는 자에게 찾아온다고 했나요? 때마친 식사를 할 기회가 있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워낙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식사때에는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셔서 식사를 하고있는 모습을 봤기 때문에..


많이 붐비는 시간을 피해 잘 다녀왔습니다.

대전 중구 동서대로 1420

매일 24시간 운영중..

주문메뉴 : 돼지국밥 7천원


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순대국밥집 방문

입맛이라는건 참 주관적이잖아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찾는 집이라면 어느정도 대중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무언가가 분명 있는게 아닐까요!?

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


지금 방문한 집이 딱.. 그런집인거 같아요. 북적부적~ 대면서 사람들이 기다리면서 식사를 하는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보면 항상 식사때에 손님들이 앉아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면 그래도 아직은 맛이 없지는 않구나.. 그렇게 생각을 합니다.


오늘은 돼지국밥을 한번 주문해 봤어요. 돼지국밥은 냄새가 나면 잘 못먹는데 특별히 냄새가 나지 않아서 먹기 참 좋았네요.

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 상차림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 상차림


크게 특별하지 않은 상차림입니다. 단지 간을 내어주는데 차갑게 식어있어서 맛이 없어요. 나중에 국밥에나 잘라서 넣어 먹을까.. 그냥 먹기에는 맛이 없어서 남긴 반찬이에요.

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 상차림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 상차림


좀 따뜻하게 주면.. 간 좋아하든 좋아하지 않든 한두개 집어 먹겠는데 너무 차가워서 영~ 맛이 없더라구요.


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


주문한 돼지국밥.. 순대국밥 아니고 돼지국밥이에요. 글씨를 써 넣었는데.. 순대국밥으로 써있는걸 지금에서야... 사실 순대국밥하고 비주얼은 아주 똑같습니다. 내용물만 다르고 말이죠^^

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 양념장


부추와 양념장을 넣어주고 나서야 제대로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전에는 뭔가.. 새우젓을 넣어도 맛이 나지 않는데 말이죠. 이집의 양념장에는 대단한 자부심도 있죠. 특허출원까지 한 자격있는 양념장이라는 말씀!

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 양념장


이렇게 부추와 양념장 그리고 개인취향에 따라 들깨가루를 넣어주면.. 더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바로 그맛! 입니다.

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


돼지국밥 내용물이 아주 실~하게 잘 들어있어서 너무 든든하게 잘 먹었네요.

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대전맛집 목동 홍한울 돼지국밥


한그릇 뚝딱 잘 먹고 왔습니다.


대전맛집 홍한울 돼지국밥 순대국밥..

맛이라고 표현하면 특별한게 없는 순대국밥 입니다. 단지 24시간 운영이 되고 있고 오랜시간 한자리에서 장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기억하고 또 찾아오는 집이지요.


맛도 자신이 어떻게 양념장을 넣고 마느냐에 따라 좌우되기 때문에 스스로 만들어 먹는다는 표현이 좀 맞는 집인거 같습니다.


한 그릇 뚝딱 잘 먹고왔네요. 요즘 참.. 이것저것 바쁜날의 연속이라 운동도 못하고 끼니만 챙겨먹고 있는데.. 이렇게 잘 먹어도 되는지 모르겠어요.


음..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