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와명화Information

넥플릭스 추천영화 키싱부스1 줄거리 (하이틴로맨스에 가슴 설레고픈 모든분들에게..)

반응형

"넥플릭스 추천 하이틴 영화 키싱부스1"

(뚜!뚜....운.........!!)


최근에 키싱부스2가 넥플릭스에

올라온 것을 보고..


미루고 미뤘던 키싱부스1을

보게 되었습니다.


오...


그냥 오랜만에 영화를 보면서

가만히 미소가 지어지는 영화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항상 액션과 느와르물에 빠져있던..

질척거리던 머릿속이..

하이틴 롤코를 만나자 아련한

옛 생각도 나고.. 이런저런 기분좋은

느낌에 머릿속에 잔잔한 물이

흐르는 것처럼 좋은느낌이 났습니다.


오늘은 작정하고 소개할 영화

넥플릭스 키싱부스1 입니다.


간단한 줄거리와 스포가 포함된 글이니

포스팅에 유의하며 읽으세요.

넥플릭스 키싱부스1넥플릭스 키싱부스1

제목 : 키싱부스

개봉 : 2018년 넥플릭스

러닝타임 : 104분

감독 : 빈스 마르셀로

주연배우 : 조이킹, 조엘 코트니, 제이콥 엘로디


넥플릭스 키싱부스1 줄거리

넥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중에서 하이틴 영화를 추천 하면 당연 첫번째, 두번째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키싱부스1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키싱부스2도 지난 7월 24일에 공개가 되었을 만큼 흥행도 증명이 된 것이지요.


키싱부스2를 볼 예정이라면 키싱부스1을 정주행을 한 이후에 볼 것을 추천합니다. 그래야만 극에 좀 더 집중하고 재미있게 이어갈 수 있거든요.


키싱부스1은 시작부터 빠르게 흘러갑니다. 여주인공이 태어난 순간부터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일단 극을 이끌어 가는 여주인공의 성장 과정을 빠르게 나래이션으로 지나갑니다. 태어나서부터 시작해 아픈 가정사를 거쳐 16살.. 16살에 이르기까지 중요 사건들만 빠르게 지나쳐 갑니다.

넥플릭스 키싱부스1 예고편넥플릭스 키싱부스1 예고편


우리내 정서와는 좀 동떨어진 느낌이 있는 16살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이어지는 영화입니다. 이런 영화에서 다 그렇지만 현실감 없는 (하지만 영화에서는 존재하는)

존잘남이 꼭 나오죠. 하지만 이렇게 존잘남이 다 나온다고 해서 영화가 흥행한다고 보장을 하진 않습니다.


주인공인 엘은 어디에서나 흔하게 볼 수 있는 평범...한 10대 여학생입니다. 그러니 어디서든 크게 존재감을 나타내지 못하는 그런 학교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태어난 이성의 단짝친구 리... 이 둘은 키싱부스1을 보는 내내 부러운 이성친구의 모습을 계속 보여줍니다. 그러면서 한편으론 여주인공 엘을 좋아하는게 아닌가라는 생각을 들게도 하지만.. 정말 절친중에 찐 절친으로 나옵니다.

넥플릭스 키싱부스1 예고편넥플릭스 키싱부스1 예고편


어쩌면 키싱부스1을 이끌어 가는 가장 큰 이야기거리 중 하나가 바로 이 절친들이 만든 절친규칙이라는 것입니다.


엘과 리의 우정을 지키기 위한 절친 규칙을 중간 중간 보여줍니다. 그중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것이 9번째 규칙인 '절친의 가족과 친척들은 절대로 넘보지 않는다' 입니다. 이유는 리의 형인 노아를 엘은 남몰래 좋아하고 있었으니깐요.


그렇게 절친 규칙을 이유로 좋아하는 하지만 결코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이라고 생각하고 멀리서 지켜보는 것만으로 만족을 합니다.


키싱부스... 사건 전까지는 말이죠.

넥플릭스 키싱부스1 예고편넥플릭스 키싱부스1 예고편


엘을 어릴적부터 지켜봐온 리의 형인 노아는 세상 멋진 남자로 나옵니다. 곤란에 빠진 엘을 위해 주먹도 마다하지 않는 마초와 같은 성격과 학교 내에서 인기남으로 많은 여자들이 노아를 좋아 합니다. 여주인공 엘도 좋아하지만 절친 규칙때문에 멀리서 지켜보는 것만으로 만족을 해야만 했지요.


하지만 이런 둘을 이어줄 장치가 나옵니다. 영화의 이름인 키싱부스..


여주인공 엘은 교내 이벤트 때 키싱부스를 운영합니다. 이때 엘과 노아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맙니다. 인기남이자 존잘러인 남자 주인공인 노아는 간간이 보여주던 여주를 향한 눈빛을 키싱부스를 통해 전달하고 만 것이지요.


절친규칙에 위배되는 일을 해버린 여주인공 엘은 리의 형인 노아와의 비밀연애를 시작하게 되고 이러한 상황을 절친인 리에게 말해야 하지만 쉽게 말하지 못하고 속앓이를 하게 됩니다.


앞으로 이들은 어떻게 서로에 대한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비밀연애를 시작한 엘과 노아는 모두에게 들키지 않고 연애를 이어갈 수 있었을까요..?


넥플릭스 오리지널 키싱부스1 결말

엘은 리에게 형인 노아에 대한 사랑을 진실되게 이야기 해요. 절친으로써 리도 그런 엘을 인정하고 둘 사이의 오작교 역활을 하게 됩니다. 엘과 노아는 그렇게 이별이 정해진 연애를 하게 되고 (노아는 하버드대 입학 예정) 떠나기 전날까지도 서로 붙어 있으면서 사랑을 속삭입니다. 그리고 마침네 떠나는 날이오자 다시 만날것을 약속하고 노아는 비행기를 타러 가고 여주인공 혼자 독백을 하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그리곤 키싱부스 2가 나왔습니다..! (뚜둔...!)


넥플릭스 오리지널 키싱부스1은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으로 중간 중간 우리의 정서와는 너무나 다른 청소년들의 생활 모습과 파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귀여운 여주인공과 존잘남 노아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영화가 보여주는 매력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영화를 계기로 여주인공인 조이 킹과 제이콥 엘로디(노아)는 실제 연인으로도 이어졌지만 1년안에 헤어지면서 아쉬움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키싱부스2에서 다시 만나 영화를 찍었다니 대단하다는 생각만 듭니다.


(역시 할리우드 마인드란 말인가..;)

넥플릭스 키싱부스1 예고편넥플릭스 키싱부스1 예고편


머릿속이 말랑거리고 얼굴에 웃음이 살짝 피어오르는 그런 하이틴 로맨스 영화를 보고 싶은 분들은 적극 추천합니다.


여주인공의 매력과 남주인공의 매력이 영화를 이끌어가는 큰 힘이 되는 만큼 두 주인공을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한 기분이 드는 키싱부스1 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