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와명화Information

추석영화 양자물리학 몰라봤던 재미있는 영화(박해수, 서예지 주연)

반응형

"추석영화 양자물리학 몰라봐서 죄송했습니다."


올 추석영화 중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자리를 비우지 않고 본 특선영화가 있다면 바로 양자물리학 입니다. 배우 박해수와 서예지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인건 알았는데 큰 관심이 없어 그냥 지나쳤던 영화 중 하나였죠.


그런데 늦게라도 이렇게 볼 수 있어서 참 다행이었던 영화입니다. 오늘은 추석영화로 보게 된 영화 양자물리학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혹시 안보셨던 분이라면 꼭 한번 찾아보라고 추천을 먼저 해 봅니다.


추천!

(두둥 탁!)


영화 양자물리학 : 나쁜 놈 잡는 법칙!

양자물리학 포스터양자물리학 포스터


개봉 : 2019. 09. 25 (15세 관람가..영화 속 흡연 장면이 다수 나옵니다.)

감독 : 이성택 (119분)

출연 : 박해수, 서예지, 김상호, 김응수, 변희봉


영화 속 줄거리..(네이버 영화)

'생각이 현실을 만든다'라는 양자물리학적 신념을 인생의 모토로 삼은 유흥계의 화타 '이찬우'. 어느 날 유명 연예인이 연루된 마약 파티 사건을 눈치챈다. "불법 없이! 탈세 없이!" 이 바닥에서도 혁신이 일어나야 한다고 믿는 그는 오랫동안 알고지낸 범죄정보과 계장 '박기헌'에게 이 정보를 흘린다. 단순한 사건이라고 생각했던 마약파티가 연예계는 물론 검찰, 정치계까지 연루된 거대한 마약 스캔들임을 알게 된 '이찬우'. 이제는 살기 위해 거대한 권력과 맞서야 하는 상황. '이찬우'는 '박기헌'계장을 비롯해 황금인맥을 자랑하는 업계 퀸 '성은영'등 업계 에이스들과 함께 이 사건을 파헤치기로 한다. 부패 권력에 동쾌하게 맞서라! 생각은 현실을 만드니까!


영화 속 스틸컷 사진


영화 양자물리학 뻔한결말 하지만 재미있는 영화 인정..!

영화 제목이 양자물리학이라 (사실 추석영화로 상영중에도 일절 정보가 없는 상태..!) 어떤 범죄에 연루가 된 주인공이 미사일이나 뭐.. 그런거에 관련된 범죄영화겠거니 했었지만.. 세상에~ 이 영화는 미리 사전정보 없이 본게 신의 한수!


과학 관련 범죄 스토리로 알았기에 언제 범죄 단체에 연루가 되나 기다리고 또 기다려도 기미가 안보이고 영화 주인공인 박해수씨의 찰진 연기에 빠져들어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던 영화입니다.


몇번은 말도 안되는 상황 설정에 헛웃음이 나올만.. 하면 박해수씨의 연기에 다시 집중하게 되고 다른 여주인공인 서예지씨의 이쁨(?)에 다시금 영화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이 영화 자체는 크게 흥행이 되지 못하고 금방 스크린 문을 닫았지만 주인공인 박해수씨의 연기력에 대해서는 인정을 받아 2019년 청룡영화제에서 신인상을 탈 수 있게 만든 영화라는 사실..!


정말 인정!


박해수씨가 영화를 이끌어가는 힘이 엄청나다는 걸 확인해 준 영화입니다. 범죄영화라는 장르를 무색하게 주인공인 박해수씨의 구강(?)액션은 풋풋한 웃음이 나오게 만듭니다. 코미디 영화처럼 너무 웃기는 거에 치중했다면 이것도 저것도 아닌 영화가 되었을 뻔 했지만 영화 나름데로 마약범죄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가는 것이나 곳곳에 있는 유머러스적인 요소들도 이 영화를 더욱 빛나해준게 아닐까 합니다.


혹시..


아직도 영화 양자물리학을 안보신 분들이 있다면~ 이정도의 사전 정보만 가지고 영화를 보시면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저도 그랬거든요^^


즐거운 영화시청 하세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