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슈 창고

슈퍼 손(son) 손흥민 부상소식 복귀 나이 연봉 등 정리

반응형

"스프린터 선수가 가진 숙명 부상에 발목잡힌 손흥민 선수 나이 연봉"

손흥민 부상 연봉 주급 나이손흥민 부상 연봉 주급 나이

결국 탈이 나고만 손흥민 선수 햄스트링 부상 소식

사실 어느정도 예상을 할 수 있을정도로 손흥민 선수 출전소식이 자주 들여왔었습니다. 이쯤에서 좀 쉬어야 할 때인거 같은데도.. 당장 승리가 필요한 무리뉴 감독의 용병술에는 손흥민은 항상 신뢰를 주는 몇 안되는 선수겠죠. 그리고 그 믿음에 보답이라도 하 듯 매 경기 승점을 가져다 주면서 토트넘의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리기도 했습니다.


손흥민 부상 연봉 주급 나이손흥민 부상 연봉 주급 나이

그러던 중 들려온 해트트릭을 넘어 포트트릭(4골) 이라는 경이로운 숫자로 스포츠 뉴스 메인을 장식하게 되었지요. 2017년 3월 밀월과의  FA컵 8강전에 3골을 넣은 기억이 있던 손흥민은 이 경기로 모든 기록을 갈아치웠고 아시아 선수 최초의 EPL 기록도 새로 쓰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14일간 5경기에 나서면서 탈이나고 말았습니다. 27일 EPL 3라운드 경기에 출전 했다가 후반 교체가 되면서 체력안배를 해주나... 했는데 이게바로 부상소식으로 이어졌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기에 더욱 아쉬웠던 소식이죠.


감독도 충분히 이 선수가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모를리는 없었겠지만 2경기 5골 2도움이라는 숫자에 가려져 풀탐임으로 체력이 떨어져 가는 손흥민을 보지는 못했던거 아닌가 합니다. 아쉽지만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손흥민 선수는 생각보다 긴 시간 필드에서 떠나 있어야 할 것 같네요.

조제 무리뉴감독 손흥민조제 무리뉴감독 손흥민

전문가들은 햄스트링 쪽 부상이 발생하면 최소 2~3주정도 치료기간이 필요하며 상황에 따라서 한달 이상의 회복 시간도 필요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된 마당에 휴식과 더불어 회복에 더욱 집중을 해야 겠네요.


손흥민 선수 나이 연봉 주급 정리

이제는 월드클래스.. 월클 선수라고 불리고 있는 손흥민 선수는 1992년 7월 8일 생이로 나이가 29세 입니다. 아직 한~~~참 더 필드에서 봐야 할 선수기 때문에 부상관리를 정말 잘 했으면 좋겠네요.


손흥민 선수가 받는 연봉은 2020년 728만 파운드.. 한화로 약 109억원 입니다. 손흥민 선수가 가진 영향력에 비하면 아직은 한참 부족한 금액 같네요. 다음 계약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주급은 14만 파운드..한화로 2억 1천만원 입니다.


같은 팀에 소속되어 있는 케인 선수의 연봉은 1040파운드(155억원),주급 20만 파운드(3억원)이라고 하니 곧 손흥민 선수도 이만한 대우를 받을 날이 올 거 같습니다.

손흥민 부상 연봉 주급 나이손흥민 부상 연봉 주급 나이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를 챙겨보려고 노력중이네요. 그만큼 그의 부상소식이 얼마나 안타까운지 모르겠습니다. 다시금 필드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볼 손흥민 선수의 빠른 회복을 기원합니다.


-끝-


반응형